하고자 하던 것들이, 미뤄지고 못하는 것들이 생겼다는 느낌입니다. 찾아 정리하고 이뤄가야겠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많은 것들을 계획하면 안되겠습니다.
어머님과의 화상 채팅으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저하고만 아침에 매일 통화를 해도, 며느리, 손주들 연락없다고 뭐라고 하시니, 힘이 듭니다. 다를 다른 느낌과 시간 속에서 살아가니, 푸시할 수도 없고... 지혜롭게 해결되어 나갈 수 있도록 성령님께 기도드립니다.
잠을 평안히 잘 수 있는 것도 큰 축복이고 은혜임을 깨닫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요일 저녁, 네 부부가 모여 저녁식사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나이에 부부가 함께 모여 마음을 터 놓고 즐길 수 있는 시간과 만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려와 이해로 서로 사랑하면서 오래 건강하게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손주들과 함께 놀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손주들이 잘 커나가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범사의 모든 것들이 기적임을 깨닫고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어머님, 오늘 한국 시간으로 치과에 가십니다. 마음 변치않으시고, 꼭 오늘은 치료를 받으실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더 늦기 전에 신경치료를 하지 않기위해서도... 늘 평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육신의 고통을 덜어주시옵소서. 아버님의 건강유지와 평안함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두분의 주님 영접과 믿음으로 영생구원이 이루지는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지켜주시옵소서.
여동생의 아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마음을 잡고, 부모님과 서로 대화를 하면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주님의 귀한 자녀로 열심히 살 수 있게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너무 멀리가지 않게 해주시고, 늘 주님의 틀 안에서 지켜주시옵소서. 믿음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부터 하는 회사일과 공부가 잘 될 수 있게 인도하시고 지혜와 총명을 주시옵소서. 능력을 주셔서 잘 이뤄갈 수 있게 인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피터의 학원비가 보호되게, 다음 세션으로 다시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보호해 주시옵소서. 이제 바른 정신으로 더 이상의 재발이 없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귀한 자녀로 열심히 청년부를 활동하고 있습니다. 넘어지지 않게 지켜주시옵소서.
저의 영을 바르고 힘차게 지켜주시고,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갈망으로 순간을 살아가게 하소서. 은혜 충만함 속에서 말씀에 순종하고 동행하며, 연합하는 삶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성령님, 늘 함께해 주시옵소서. 감사와 찬양을 드리며, 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