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Warren - 2019 년 1 월 4 일
"6 일 동안은 일하게 될 것이나, 칠일에 쉬게 될 것입니다. 쟁기와 추수 동안에도 너희는 반드시 쉬어야한다. " (출 34:21).
예수님께서는 마가 복음 2 장 27 절에서 "안식일은 사람을 위하여 지어졌으며 사람이 안식일을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NIV) 고 말씀하셨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하나님께서는 휴식, 레크리에이션, 예배, 그리고 회복을 위해 7 일마다 쉬는 날이라는 생각을하셨습니다. 그것은 그의 생각이고, 당신 자신의 이익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타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쉬는 날에도 그들은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 예배에 참석하는 사람들조차도 집에 돌아가 일을 마치고 곧바로 돌아가 모든 일을 끝내려고 노력하며 일주일 동안 성취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안식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안식일을 갖는 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6 일 동안은 수고해야하지만, 일곱째 날에는 쉬어야한다. 쟁기와 추수 동안에도 너희는 반드시 쉬어야한다. " (출 34:21).
가장 바쁜 계절에도 휴식을 취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세무사가 되겠지만 4 월에는 하루를 쉬어야합니다. 소매점에서도 일할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쉬어야합니다. 농부조차도 수확 또는 심기 시즌을 쉬어야합니다.
안식일에 무엇을해야합니까?
안식일은 어느 날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순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우자가 귀하에게 알리거나 상사가 귀하에게 휴식을 취하라고 지시 할 때도 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느님이 명령 하셔서 당신은 쉬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에게 최선을 줄 수 있습니다.